언론보도

제목
롯데건설이 짓는 ‘신사역 멀버리힐스’ 4월 분양
등록일
2020.07.07

 

 

롯데건설이 짓는 ‘신사역 멀버리힐스’ 4월 분양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오피스텔ㆍ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투시도)’가 오는 4월 분양에 들어간다.

서울 강남 신사역 일대에 조성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ㆍ4ㆍ6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다.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으로 구성된다. ‘신사역 멀버리 힐스’는 오피스텔 전용 20~33㎡ 총 83실(예정)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30~37㎡ 총 12세대(예정), 상업시설 136호(예정), 메디컬타워로 구성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확보하고 있고, 현재 추진 중인 신분당선 연장, 위례신사선 등의 교통개발호재까지 감안하면 향후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은 용산부터 강남까지 총 7.8km 구간을 연결하는 것으로, 현재 1단계 사업인 신사~강남 구간이 공사 중이다. 완공 예정인 2022년이 되면, 8호선을 제외한 서울 시내 전 노선과의 환승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위례신사선은 위례중앙광장과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14.8km 규모로,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이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배후수요도 충분하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1인 가구를 위한 최적화된 공간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직장인들의 수요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영국 런던이 감성이 녹아든 디자인을 선보인다.  상업시설은 ‘브리티시컴템포럴리’를 표방하고 있다. 개성적인 특색이 담긴 외관 디자인을 통해 수요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켜 다양한 업종들이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신사역 멀버리힐스’에는 의료전문공간인 ‘메디컬&클리닉’ 시설도 조성된다.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위치한다.

 

권해석기자 haeseok@

이전글다음글보기
다음글 '10년 만' 강남 신사역 앞 분양···멀버리힐스 4월 분양 서울경제 2019.03.19
이전글 하나자산신탁, 4월 ‘신사역 멀버리힐스’ 분양 건설경제 2019.03.19

상단이동

하단이동